본문 바로가기
바라기 Story

비 온 뒤 아침산책길

by 청개구리! 2023. 7. 1.

비 온 뒤 아침산책길
비 온 뒤 아침 산책길 오른다 
여유로운 아침 빠르게 걷기도 하고 천천히 걷기도 하면서
아침 공원 산책길
가까운 거리에 공원숲이 있어서 좋아요 
아름다운 꿈 꾸면서....

개울 물소리가 좋다. 
숲길 사이로 흐르는 개울물소리 들으며
숲길을 걸어가는 길에 개울이 졸졸거리면 함께 흐르고 있습니다. 

아주 연한 헤이즐럿 보온병에 담아 들고 산책
가볍게 산책하며 바람을 쏘이기도 좋아요
어제 내린 강한 소나기로 인해
안개가 아직 걷히지도 않았다. 고요함... 
이른 아침이라 아무도 없다.

아직 안개 걷히지 않은 아침 길 저 벤치에 앉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에 감사하게 됩니다

자꾸만 가던 걸음 멈추게 합니다
산책길 풀잎에 맺힌 빗방울이 햇살에 반짝이는 빗방울 맑은 수정 
구슬 같은 것이 잎사귀에 앉아있는 모습이 이쁩니다.
해가 뜨니 점차 안개는 사라지고...

며칠간 온 비로 흐르는 개울물이 계곡 물소리 졸졸
청아하고 맑고

습한 공원길 풀숲에서 다양한 새소리가 들린다.
때로는 개구리들의 합창까지 새소리와 개울물 소리.
자연의 소리를 들어가며 
마치 시골에 온 듯 푸근함을 느꼈습니다. 

저 멀리 돌아가는 사람 하나의 점이 되어 보인다
저 사람도 나를 본다면 나도 하나의 점으로 보이겠지...

이른 아침이라 비 온 뒤의 맑고 청아한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비 온 뒤라 하늘도 맑고 미세 먼지도 없네요~ 
아침 산책길인데 오늘 딱입니다
햇볕은 좀 따갑지만 바람 불면 시원하고 산책하기 좋은 날씨예요^^ 


2023.7.1


'바라기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벽부터 소나기가 한 차례  (0) 2023.07.09
어제 너무 더웠어서  (0) 2023.07.04
평화로운 주말 아침  (0) 2023.06.17
저녁 석양(夕陽)  (0) 2023.05.31
낭만적인 낙조(落照)  (0) 2023.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