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라기 Story

무심하게 지나가는 가을

by 청개구리! 2022. 11. 17.

무심하게 지나가는 가을
친구란 가을 낙엽을 밟아야지...

인천 공원 감성 사진으로 

흘러가는 것들은 흘러가게 두고 
지나간 것은 추억으로 두고 
지금 이 한순간을 가장 아름답게 
힘차게 보내야겠습니다.

파란 하늘도 깨끗하고 너무 예뻤다.
친구들과 점심먹고 커피 한잔
야외에서 따끈한 커피 마시니 참 좋았다

지나가는 가을의 끝자락 가을의 흔적을 
사각사각거리고 부스러지며 가을의 소리를 들려줍니다. 
갈색으로 온통 뒤 덮인 낙엽을 밟았다
그 모습을 보면서 흘러가는 세월의 야속함도 느껴진다. 
또 낭만과 추억이 아련하게 떠오른다

지나가는 가을 가을이 이제 끝나가고 
겨울이 오려고 하는 것 같아요 
낙엽도 많이 떨어지고
바닥에 쌓이는 매마른 나뭇잎이 가을의 흔적을 남기고 
이렇게 또 아까운 하나의 계절이 내 곁을 떠나가고
떨어진 낙엽들이 이리 뒹굴고 저리 뒹굴며 
산책길을 온통 뒤덮었다. 
까닭 모를 아쉬움과 서운한 마음으로 바라봅니다.

찬 바람이 서늘하다. 
곧 겨울이 온다는 것을 말없이 보여 주는 거 같기도 하고
너무 좋았던 날씨 이렇게 좋은데 얼마 안 남았다
오늘 하루의 발걸음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따뜻하게 기억되길 바랍니다. 

2022.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