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라기 Story

나의 의자...?

by 청개구리! 2015. 3. 6.

나의 의자...?  


일상생활속에  저도  의자와 함께 하는 생활을
무척이나 많이 하고 있는데요~

 

의자와 함께 하는 하루의 일상을 이야기 하려 합니다.
내가 잘 앉는 자리... 나의 공간 별 의자.!!!!

거실, 주방 , 작업실 공간에도,
우리와 함께하지만 주목하지 않았던  의자
의자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나에게 의자는 생활의 한 일부분인데......
하루의 대부분을 거의 의자에 앉아 함께 하는 시간이 많다
발이 네 개나 달린 의자 ,집에서도, 밖에서도 ,


서로의 이야기 하는 의자....?
좋아하는 심플하고  빈티지한 느낌 넓은 원목 식탁 에서  ......
서로 얼굴을 마주하고 밥 먹으면서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자신의 이야기도 하고.!!!!

 

 

그림 그리는 공간 의자....?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한 완벽한 공간 ​

의자는 뒤에 등받침이 없는 사각 의자.!!!!
나무 의자 젯소 칠하고 투박하고 소박한 나의 의자
난......그림 앞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는데......!!!!

 

 

 

 

 

 


컴퓨터 시간...?
책상이랑 깔맞춤 내 책상 의자.!!!!
요즘 의자에 앉아 집중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삶의 질 또한 바꿀 수있고....

 

 

 


컴퓨터를 끄고 나면 


 개방된 거실 공간 안에 .....?
안락한 의자 앉아  편안하게 휴식도 취하고 TV 시청을...
달콤한 휴식을 즐긴다
커피도 마시고 음악을 들으며 .....

 

 


이렇게 하루 집에서만 생활을 할때면
많은 의자에서 생활을 하고 보낸답니다.
우리 인생에서 평생을 같이 하는 의자....


의자란......  생활을 함께 하는 친구 같은 존재다.....

 

2015.3.6

'바라기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물오름 달  (0) 2015.03.10
禮節(예절)  (0) 2015.03.08
비를 기다리다가 ....?  (0) 2015.03.04
겨울의 잔류  (0) 2015.03.03
오늘이라는 하루를......   (0) 2015.02.26